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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port random
mymoney = 10000
while 1:
    print "주사위 게임 Ver 1.0"
    print " 1. GAME START"
    print " 0. GAME EXIT"
    
    sel = int(raw_input(" >"))

    if sel == 0:
        print "=== GAME EXIT ==="
        break
    elif sel == 1:
        print "=== GAME START ==="
        com = ply = 0
        bet = 10
        for x in range(3):
            com += random.randrange(1,7)
            ply += random.randrange(1,7)

        print "DISE SUM : ",ply
        if(raw_input("BET MONEY (y. yes) ? ") == "y"):
            tmp = int(raw_input("$20~$%d : "%mymoney))
            if tmp > mymoney or tmp < 20:
                print "ERR : Out of range..."
            else :
                bet += tmp

        print ""
        if ply > com :
            print "Victory!!"
            mymoney += bet
        elif ply < com :
            print "Lose..."
            mymoney -= bet
        else :
            print "Draw..."

        print "\n=== You Have : $%d ===\n\n"%mymoney

C언어랑 비교에서 조금 다르다는 느낌이 들 수 있다.

|| 연산자는 or로 대체 되었다.
물론 && 연산자는 and로 대체 되었다고 보면 된다.

random 모듈을 import해서 randrange를 사용할 수 있는데, (n,m)을 부여하면,
n부터 m-1사이의 값을 랜덤하게 추출하는 녀석이다.

게임에서 자주 사용할 것 같은 함수다.

Python에서는 중요한 점이 들여쓰기로 지역 구분을 한다는 점이다.
C언어 처럼 {} 기호가 없으니, 들여쓰기에 무단한 신경을 써야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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